TC720 KT 라우터

라우터 연결 방법
- 전원 어뎁터, LAN 1-4번 포트 사용
- 내장 안테나
WAN 포트 사용안함

잘못된 연결
일반 공유기 연결, 공유기간 충돌, 속도 저하, 끈김

전용 전원 어뎁터 사용

유심

관리자 접속 방법
1.라우터 PC 연결-인터넷 안돼도 가능

- 네이버 주소창에 입력-엣지, 크롬 안됨
- 반드시 https://(http 아님)
N 클릭 www.naver.com 지우고 입력


3. ID:admin PW:1234admin#

로그인 안됄 때
초기 제조사 제공 ID, PW
- ID:admin PW:Tela+시리얼번호
- PW;#ab@시리얼 6자리-라우터 뒷면 표시

[ 리셋 ] -로그인 안될 때
- RESET 리셋 버튼 약 10초간 누름
- 초기 ID, PW로 로그인 후 ID, PW 변경

관리 메뉴
로그인 후 메뉴가 표시됨

인터넷 신호 세기 확인
메뉴-LTE모뎀 상태


전파장애 및 끈김 예방
- 윈도우 업데이터, 디스크 조각 모음
- 절전모드 해제, 쿠키, 방문 기록 삭제
- vpn, 가상 서버 등 프로그램 삭제
- 불필요한 보안 프로그램 삭제
와이파이 ON,OFF
- 메뉴:WiFi-일반(2.4Ghz)
- 사용 여부에서 좌측 칸 선택 후 저장
- 초기 와이파이 사용으로 설정되어 있음

와이파이 ID 변경
SSID에서 TC720_5740620 변경
와이파이 PW 변경
- 메뉴:WiFi 2.4GHz 선택
- WPA 공유키:현재 1234admin#
- 영문+숫자 8자리로 수정 후 저장

초기화 방법
- 메뉴-관리-설정관리
- WiFi OFF 및 ID, PW 초기 상태로 복원됨

유의사항
- 전용 전원 어뎁터 사용(모뎀 손상)
- 퇴근 시 라우터 전원 OFF(리셋 기능)
- 바닥 또는 벽에 놓지 않음(전파 장애)
- iPtime 등 일반 공유기 연결 금지
- 유심 다른 기기 장착 금지(유심기변)
라우터 에러 및 AS
- 휴대폰에서 와이파이 연결 먼저 확인
- 와이파이 작동은 라우터 정상
- 연결되면 연결한 PC 등 확인
일반적 에러 예시
1. 정상 작동-LTE 청색 표시

2. 에러-LTE 신호 적색 정지 또는 깜박임

일반적 초치 방법
- 데이터 충전 상태 판매자에게 확인
- 리셋 또는 초기화
- 전원 OFF 후 유심 분리 후 재장착
- 위 조치 후 안될 때 판매자에게 발송
- 본체, 충전기 모두 발송
- 판매자 점검 후 조치 불가 시 제조사 의뢰
판매자에게 관리자 첫페이지 사진 전송

유심 교체 방법
장기간 미충전 등으로 유심 해지 된 경우
- 라우터 전원 OFF, 측면 유심 커버 분리
- 유심 장착 방향 표시되어 있음
- 전원 ON, LTE 신호 정지 후 재부팅

정보 표시 라벨은 라우터 앞면 부착
- 다음 달 충전시 판매자에게 통보
